상담소감


상담 가운데 함께하시고 나의 죄를 보게하시며 심령의 고통에서 나올수있는 은혜를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나의 욕구로 인해 삶 가운데 양선을 행할수없는 상태의 삶에서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케 되고 남편과의 관계회복을 주시는 은혜의 하나님께 감사 찬양드립니다.
지배의 욕구도 버리고. 존경받고 싶은 욕구도 버리고. 인정받고 싶은 욕구도 버리고.
분노도 버리게 되었습니다.
인정 선생님과 처음상담을 시작하던 첫시간에 남편을 죽이고싶다고 고백하였던것이 생각이납니다 분노만 가득찼던마음이었습니다.  선생님과 상담을 모두 마치고난 지금은 남편에게 사랑해라고 카톡을 보내는 마음으로 놀라운 회복과 회개의  은혜를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남편을 미워하고 정죄. 판단했던 죄를 깨닫고 회개하므로 하나님과의 바른 관계가 될때 모든 은혜안에 들어가므로 악순환을  선순환의 삶으로 살수있게되고 남편을  고통받는자로 긍휼히 여기며 도울수있게 되는 놀라운 삶으로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내 자신에게 집중되는 욕구. 나에게 향하는 자기애. 연민.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은혜에 집중하게되니 감사가 넘치고 천국과 같은 일상이 만들어집니다. 혈기도 점점사라지고 분노가 다 빠졌습니다
기도하시며 함께도우신 에스더윤 선생님과 상담가운데 거하신 성령님 감사합니다
매일 매일 양선을 행하는삶을 묵상합니다.오늘은 하나님 보시기에 내삶이 좋았는지 생각하게 됩니다. 하나님 보시기에 심히 기쁜 인생이 되고싶습니다.
덕행을 행하는 예수님닮은 자녀로 살게하실 좋으신 주님께 감사올립니다

​윤에스더 상담사

자세히 보기
Senior Man